Yuyosoft Innovations Inc.

플라잉플래그스 얼티밋

App Store에서 날아다니는 국기를 콘셉트로 한 게임 중 가장 방대하며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이처럼 특이한 아케이드 게임 콘셉트는 캐나다 밴쿠버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세심하게 디자인된 학습 과정이 게임의 핵심이지만, 게임 플레이는 재미있고 중독적이기까지 하죠!

이 게임을 정기적으로 플레이하면, 반복해서 학습하고, 비슷한 국기를 구별하고, 점차 어려워지는 난이도에 기반한 학습 과정을 진행하며 전 세계 거의 모든 나라의 국기를 알아보고 기억할 수 있게 됩니다.

물론 이 게임은 액션 게임이니, 반사 신경이 좋다면 도움이 되겠죠!


Get it on Google Play

게임플레이

 

국기가 표시되는 동안, 화면 하단의 국가 이름과 일치하는 국기를 누르세요. UFO를 누르면 포인트를 빼앗기니 주의하세요. 잘못된 국기를 선택해도 감점됩니다.

다음 레벨로 올라가려면 현재 레벨에서 10개의 국기를 모두 올바르게 알아볼 수 있어야 합니다. 타임 보너스 포인트를 받으려면 국기를 빠르게 알아맞히세요.

레벨과 레벨 사이의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면 보너스 포인트를 더 많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미니 게임을 통해서 지금까지 등장한 국기를 다시 한번 학습할 수도 있답니다.

처음 5개 레벨은 무료입니다. 플라잉 플래그 얼티밋 확장팩을 인앱 결제로 구매하면 15개의 추가 레벨과 학습한 내용을 보강할 수 있는 추가 미니 게임 퀴즈를 얻게 됩니다. 이 게임은 휴대폰과 태블릿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짜릿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190개의 국기를 모두 숙지해서 20개 이상의 레벨에서 최고점에 도달해 보세요! TV에서 국제 스포츠 경기를 보는 경험이 완전히 달라질 겁니다. 모든 국가의 국기를 알고 있으니까요!

l

Rich gameplay

레벨: 5개 무료
인앱 결제: 15개의 추가 레벨 및 추가 미니 게임
국기: 190개

i

Easy and fun

레벨당 소요 시간 단 100초
미니 게임 퀴즈
배경 음악, 사운드 효과

플라잉 플래그 얼티밋:
스크린샷


Get it on Google Play

팁과 전략

몇몇 플레이어는 목표물의 움직임을 손가락으로 쫓으며 확실히 누를 수 있을 때까지 실제로 터치하지 않는 전략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다른 국기와 UFO가 항상 주변에서 빙글빙글 돌며 원하는 국기와 겹칠 때가 많기 때문에, 인내심을 발휘해야 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국기는 커지기도, 작아지기도 하는데, 커진 상태에서 제대로 누를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기회가 올 때까지 기다리세요.

UFO가 진입하기 직전에는 화면이 깜빡입니다. UFO는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빠르게 움직이므로, UFO가 화면에 나타난 동안은 어느 곳이라도 누르지 않는 것이 안전한 전략입니다. 하지만 타이머는 계속 줄어드니, 위험을 감수하고 계속해서 게임을 하고 싶은 플레이어들은 시간 손실을 용납할 수 없죠. UFO를 누르면 잘못된 답을 골랐을 때와 같이 10점 벌점이 차감되는 것이 아니라 30점이 차감됩니다. 위험을 얼마나 감수할지는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다양한 미니 게임을 통해 보너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미니 게임은 간단하고 재미있는 퀴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등장한 국기를 모두 복습할 수 있지만, 상위 레벨에 등장하는 국기는 퀴즈로 나오지 않죠.

플라잉 플래그 얼티밋을 통해 세계의 국기를 배워도 좋고, 액션 아케이드 게임처럼 재미만을 위해 플레이해도 좋아요. 목적은 여러분께 달려 있습니다!


Get it on Google Play

플라잉 플래그 얼티밋의
최상위 플레이어들을 만나 보세요

 

짐 그린

짐 그린

2020 년도 FFU 월드컵 챔피언

전직 국제 틱택토 리그 선수로서, 저는 80여 개 국가에서 경기를 치러 왔습니다. 성적은 0승 80패 정도였지만, 뭐 어때요? 이 많은 국기들을 알게 된 것만으로도 기쁩니다.

미스 줄라조프

미스 줄라조프

국기 리얼리티 쇼" 프로듀서

이 선수의 이름은 정말로 “미스”지만, 플라잉 플래그 얼티밋 도중에 국기를 “놓친” 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 관중들이 미니 게임 내에서 질주하는 그의 모습을 보고는 흥분해서 기절했다고 보고된 적도 있습니다.

캠 브라운

캠 브라운

자칭 전직 세계 스파이

캠의 플레이를 보면 플라잉 플래그 얼티밋이 엄청나게 쉬워 보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토너먼트 전에 눈을 가린 채로 게임을 연습한다고 합니다. 그는 기르는 개가 국기를 인식하도록 열심히 훈련하고 있습니다. 잘 되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수리 창

수리 창

플라잉 플래그 스 히피 교회의 대표

수리는 평화와 사랑, 그리고 꽃의 힘을 믿습니다. 하지만 플라잉 플래그 얼티밋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순간 이 모든 믿음은 사라지죠. 캠 브라운은 그를 일컬어 “대단히… 못된… 선수”라고 합니다.


Get it on Google Play
|

플라잉 플래그 얼티밋 플레이어들의 이야기

이 게임이 좋기는 하지만, 이 게임 때문에 미쳐버릴 것 같아요. 하버드에서 바구니 짜기 박사 학위를 받았는데도 말이죠. 이 게임은 어렵다고요.

빌 도어즈, PhD

오늘로써 100개 국기를 익혔어요. 이렇게 멀리까지 오게 돼서 기쁩니다. 90개 국기를 더 익히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릴까요? 글쎄, 잘 모르겠네요. 몇 년 뒤에 다시 확인해 보세요…

—-제인 드 라 정글, 영원한 낙천주의자 협회 부사장

동료 신경외과 의사들과 마찬가지로, 저는 플라잉 플래그 얼티밋에 중독됐어요. 국기는 뉴런이나 시냅스, 축삭이랑 비슷하지 않나요? 이상하게 들리겠지만, 뇌량과 제법 비슷하기도 해요.

—-매트 크래니아, 카멜레온 종합병원 신경과 외과장

Android

Get it on Google Play

Apple iOS